[왓챠영화추천]아메리칸 셰프

2021. 11. 9. 20:51영화

반응형

요리영화는 언제 봐도 즐겁다. 요리에서 느껴지는 사람간의 정, 요리에 대한 애정, 그리고 즐거움까지!

아메리칸 셰프도 그런 영화이다. 

 

주인공이자 감독인 존 파브로는 영화를 위해 직접 요리를 배웠는데 이때 배운 사람이 유명한 푸드 트럭 요리사인 로이 최라고 한다. 영화는 레스토랑에서 일하던 셰프인 주인공 칼이 사장과의 언쟁으로 레스토랑을 때려친 후 전 아내의 권유로 아들과 같이 푸드트럭을 하게 되면서 벌어진다. 

 

남이 원하는 요리를 하기보다는 내가 원하는 요리를 했을 때 남들이 더욱 기뻐하고 맛있게 먹는다는 것을 알게 된 칼의 요리비법은 바로 쿠바 샌드위치! 역시 간단한게 답이다. 

출처: 네이버

 

줄거리
일류 레스토랑의 셰프 칼 캐스퍼는 레스토랑 오너에게 메뉴 결정권을 뺏긴 후 유명음식평론가의 혹평을 받자 홧김에 트위터로 욕설을 보낸다. 이들의 썰전은 온라인 핫이슈로 등극하고 칼은 레스토랑을 그만두기에 이른다. 아무것도 남지 않은 그는 쿠바 샌드위치 푸드트럭에 도전, 그 동안 소원했던 아들과 미국 전역을 일주하던 중 문제의 평론가가 푸드트럭에 다시 찾아오는데… 과연 칼은 셰프로서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?
출처: 네이버

아메리칸 셰프는 현재 왓챠에서 볼 수 있다. 

 

아메리칸 셰프 | 왓챠

일류 레스토랑의 셰프 칼은 유명 음식 평론가의 혹평을 받자 홧김에 트위터로 욕설을 보낸다. 이들의 말다툼은 화제가 되고, 칼은 레스토랑을 그만두기에 이른다.

watcha.com

메인 예고편을 보면 흥미 뿜뿜!

 

<아메리칸 셰프> 메인 예고편

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

tv.naver.com

요리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싶을 때 보면 아주 재미있는 영화이다. 

반응형